상락수, 차가버섯 제품별 선택기준 정보 제공
상태바
상락수, 차가버섯 제품별 선택기준 정보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고객 품질만족도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제품별 선택기준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β-Glucan(베타글루칸),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베툴린산 등의 차가버섯 유효성분을 차가버섯 덩어리에서 추출, 고농도로 함유하도록 개발된 건강식품이다.

단,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건조하는 방법에 따라 성분함량과 생산원가의 차이가 발생하며, 이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품질의 차이를 의미한다. 유효성분함량 순위는 루치 로얄 FD 동결진공건조 차가버섯이 최상급, 루치 스페셜 SD 차가버섯이 상급, 진공건조스타 VD 차가버섯이 중급이다.

특히 상락수 ‘루치 로얄 FD 동결진공건조 차가버섯’은 유효성분 비교에서도 매우 우수함을 자랑한다. 회사가 한국 기능식품연구원에 의뢰해 분석한 수치로 루치 스페셜 SD 제품의 함량을 1 기준으로 비교했을 때, 루치로얄 FD 동결진공건조 차가버섯은 베타글루칸이 1.15배, 폴리페놀이 1.12배, 활성산소 제거능력이 1.77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맛은 루치 스페셜SD 차가버섯이 원두커피맛, 루치로얄 FD 동결진공건조 차가버섯이 순한 맛이며, 녹는 시간도 루치로얄 FD 제품이 빠른 편에 속한다.

상락수 관계자는 “최근 차가버섯이 몸에 좋다는 얘기가 알려지면서 모든 제품이같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것이라고 착각하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며 “하지만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 완제품인지, 세계적 수준인 한국의 건조기술을 접목하여 만든 제품인지, 검증된 기관의 안전성 입증을 받았는지,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인지 등을 제대로 따져봐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상락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몸 상태에 따라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세하고 검증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차가버섯 제품을 섭취하려는 소비자들이라면, 제품 구매 전 반드시 제대로 살펴볼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