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차세대 수익 공유 시스템’ 선봬
상태바
포블게이트, ‘차세대 수익 공유 시스템’ 선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1.3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블 멤버십 제도 통해 등급별 혜택 차등 지급…최대 4억5000만원 상당

[데이터넷]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가 2월 1일부터 ‘차세대 수익 공유 시스템’을 운영한다.

‘차세대 수익 공유 시스템’은 포블 멤버십 제도를 통해 멤버십 등급별로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되돌려 주는 시스템으로, 회원이 거래소에 기여한 부분을 점수화하고 등급으로 환산해 등급별 혜택을 지급한다.

자산 예치금, 거래대금, 추천인 거래대금, 와플 스테이킹 수량, 와플 스테이킹 기간까지 총 5가지 항목으로 점수가 부여된다. 점수 부여는 지난 달 기준으로 산정된다. 멤버십 제도에 따르면 1인 최대 4억5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단, 혜택은 거래소 매출 및 회원 기여도에 따라 산정된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그동안 포블게이트를 믿고 기다려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되돌려 드릴지 고민이 많았다.해답은 거래소만 혜택을 받는 시스템이 아닌, 거래소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혜택을 되돌려주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었다”며, “포블게이트 전 임직원이 치열하게 고민하고 만든 결과 지금의 ‘포블 멤버십’을 소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포블 멤버십은 포블게이트 회원에게 최대한 혜택을 되돌려 줄 수 있도록 현재 정책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보완할 계획이다”며, “한 개의 등급에 인원이 몰려 하위 등급보다 혜택을 덜 받게 되는 등의 역치 현상이 일어나지 않게 부여 점수 구간과 등급을 보정할 계획으로, 향후 회원과 상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생각을 통해 포블게이트를 건전하게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회사 측은 이 같은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로 포블게이트가 지닌 국내외 유망 코인 발굴 및 엑셀러레이팅 역량, 그리고 효율적인 운영을 들었으며, 이번 멤버십 제도를 통해 대규모 충성고객 유치와 거래량 확보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