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크릴오일, 가성비·가심비 갖춰 주목
상태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가성비·가심비 갖춰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1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건강보조식품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제품이 바로 크릴오일이다. 크릴오일은 청정 남극해에 서식하고 있는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로, 지방을 녹이는 지방, 혈관청소부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크릴오일의 주성분은 인지질, 아스타잔틴이며 이는 활성산소 제거, 묵은 지방 배출, 혈관 속 기름 때 배출 등의 역할이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끊임없이 소개되고 있다.

인지질은 생명의 기본요소이자 세포막과 적혈구, 뇌세포 등의 주요성분으로 뇌에서 수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아스타잔틴은 수생 생물 새우, 연어 등에 함유된 붉은색 물질로 슈퍼비타민E라고도 불리며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러한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며 시중에는 여러 크릴오일 제품이 나와있는데, 고를 때에는 특히 가성비, 가심비를 눈여겨봐야 한다. 국내 제조인지, 인지질이 50% 이상 함유돼 있는지, 여러 영양소들의 밸런스를 확인해봐야 하는 것이다.

네이처드림은 최근 인지질 함량을 50% 이상으로 높인 크릴오일을 선보였다. 이 크릴오일 캡슐 제품은 국내 크릴조업 선박으로 어획 직후 즉시 냉동하는 방법을 채택하여 신선함을 유지시켰으며 합성 용매가 화학적인 공정 없이 고순도로 식용 주정한 제품인 점이 특징이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친수성, 친유성을 지니고 있는 크릴오일은 2020년도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기대된다. 하루 한 알, 온가족이 간편하게 크릴오일을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이처드림 브랜드는 2018, 2019년, 2020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트렌드에 발 빠르게 다양한 제품군과 제품력을 꾸준히 보여주는 브랜드로 인정받았으며, 작년 구구단 미나를 모델로 발탁하여 건강한 이미지를 더했다. 크릴오일 캡슐 제품은 올타몰 혹은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