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부티 시즌4’, 솔빈 추천 멀티비타민 소개
상태바
‘뷰티앤부티 시즌4’, 솔빈 추천 멀티비타민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3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방송된 ‘뷰티앤 부티 시즌4’ 5회에서는 피부관리부터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이너뷰티 아이템들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메인 MC인 홍수현, 에이핑크 김남주, 기상캐스터 황지영, 머슬퀸 김근혜, 라붐 솔빈, 가수 슬리피 등 전 출연진이 몸 속 건강이 무너지지 않도록 관리하는 방법으로 항산화효과가 있는 비타민C섭취를 꼽고 있는 가운데 인기 걸그룹 라붐의 솔빈의 남다른 특별한 이너뷰티템이 소개돼 집중을 받았다.

솔빈은 셀프캠을 통해 일상 속에서 멀티비타민을 복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8종의 비타민에 3대 아미노산, 콜라겐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까지 골고루 갖춘 멀티이너뷰티제품이라며 하루에 2번 물과 함께 간편하게 복용하고 있다는 팁도 전했다.

솔빈은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 성분은 글루타치온으로 우리 인체에서 자연생성되는 물질이나 30대 이후에는 생성률이 저하된다는 점을 지적하며 글루타치온을 구성하는 3대 아미노산 중에 ‘엘시스테인’은 피부 항산화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며 피부트러블 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를 밝혀주는데 도움을 주기에 일본 연예인 선호도 1위 건강식품이라는 점도 직접 언급했다.

노바메디코리아 멀티비타민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비타민군을 적절하게 조합하고 글루타치온 형성을 돕는 3대 아미노산과 배합 한 제품으로 비타민, 글로타치온, 콜라겐 등을 각기 따로 복용할 필요가 없어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방송에서 솔빈이 복용한 멀티비타민은 노바메디코리아 제품으로 알려졌다. 시청자들은 이를 확인하고 제품 정보 및 루매 루트를 빠르게 확인하고 있다.

노바메디코리아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0년 새해 뷰티핫템선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1월 25일 오전 0시부터 선착순 재고소진까지 1+1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총 4개월 분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노바메디코리아’를 입력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