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31일까지 52% 할인 행사…소비자 관심몰이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31일까지 52% 할인 행사…소비자 관심몰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3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2020년 건강식품(차가버섯) 부문에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고객감사의 의미로 반 값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 관심몰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g씩 스틱 포장된 스틱형 차가버섯 90g(3개월 섭취용량)을 52%까지 할인하는 파격 행사로 건강한 사람 기준 약 3개월간 섭취할 수 있는 양이다.

간편한 스틱 형태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어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구매율이 높다.

러시아 차가버섯 전문 기술진과 공동 연구로 개발한 제품으로, 차가버섯의 핵심 유효성분만을 추출한 제품이다. 특히 차가버섯이 가진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유량이 국내 최대 수준이라 품질면에서도 우수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차가버섯 시장이 넓어졌음에도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을 오랜 기간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보답으로 준비됐으며, 31일 90g 구성 52% 할인은 종료하지만 2월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좋은 차가버섯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또 다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뿐만 아니라 가격에서도 소비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