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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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림넷,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31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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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대응…기업 활동 지원 위해 별도팀 가동
나우앤나우·굿모임·나우앤닥·비됴 솔루션·웨비나 스튜디오 등 자원 총동원

[데이터넷]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공포 확산으로 많은 기업이 중국 출장을 취소 및 금지하고 있는 한편 대규모 행사 개최 및 참여를 자제하고 있어 기업 활동의 급격한 위축이 우려되고 있다.

이에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위축된 기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1월 31일부터 별도의 팀을 꾸려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엘림넷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에서는 국내 최초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나우앤나우, 모임/웨비나 플랫폼인 굿모임 그리고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된 영상회의 솔루션인 비됴(Vidyo), 영상회의 및 웨비나 스튜디오 등 보유한 모든 자원을 동원해 고객의 필요와 환경에 가장 적합한 대안을 제시한다.

설우종 엘림넷 비상 영상회의/웨비나 상담 센터 센터장은 “국내 최초로 웨비나 서비스를 개시한 나우앤나우 팀은 수많은 글로벌 기업 및 국내 대기업들의 웨비나 지원 경험을 토대로 기업들이 겪고 있는 고충을 해결할 최적의 대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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