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로 판매 채널 확대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로 판매 채널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3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국내 공인 서비스 센터 ‘투바’ 신규 입점
투바 서대울대입구 센터 모습
투바 서대울대입구 센터 모습

[데이터넷]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애플의 국내 공인 서비스 센터 ‘투바(TUVA)’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슈피겐코리아는 일상생활에서 보다 손쉽게 슈피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주요 상권 내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투바 입점도 슈피겐코리아의 판매 채널 다각화 전략의 일환이다.

슈피겐코리아는 에이샵, 케이머그 등 애플 판매처 입점 완료를 기반으로 아이폰 구입 이후 방문하는 애플 서비스 센터 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투바와의 협업으로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 또한 아이폰, 맥북, 애플워치 등 애플 유저가 수리 서비스를 받은 직후, 케이스 및 보호필름에 대한 필요성을 느낀다는 점도 고려됐다.

전국 15개의 투바 매장에서 어느 곳에서나 손쉽게 외국인과 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인공지능 음성 번역기 ‘포켓토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중 10개 매장에서는 애플 전용 제품들이 추가 입점 되었다. 아이폰 전용 케이스류와 액정보호 강화유리인 글라스, 무선충전기, 에어팟 케이스 등을 구매 및 체험할 수 있으며, 필름류 구매 시 매장 내 무료 부착 서비스가 제공된다.

투바 입점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투바 매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직영매장에서 일부 제품을 제외한 슈피겐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직영점 및 슈피겐 제품 입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투바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 슈피겐 페이스북 팔로우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투바에서 슈피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시중가 약 1만 5천원 상당의 스마트폰 거치대 ‘스타일링 36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애플의 공인 서비스 센터 투바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이념 아래 전국 15개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모든 테크니션이 애플로부터 전문 교육을 이수하였으며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애플에서 인증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및 유선 예약을 통해 투바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아이폰 구입 이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 판단, 판매처 외에 애플 유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투바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애플 관련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공략을 위해 애플 유저의 행동 반경을 고려한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1위를 차지하며 5년 연속 수상을 달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