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 주차요금 낮추고 만족도 높여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 주차요금 낮추고 만족도 높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실내주차장 ‘굿모닝주차’가 주차비 할인과 이용자가 안심할 수 있는 실시간 차량 조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현재 굿모닝주차가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은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와 장기 주차 고객을 대상으로 1일 1만원에 실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 새로운 해를 맞이해 가족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어 자가용 차량을 직접 운전해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늘었다”며 “이번 할인을 통해 주차요금으로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현재 굿모닝주차 실내 주차장의 경우 2일 기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1일 추가 시 1만원만 추가해 이용할 수 있어 인천공항 터미널에서 서비스가 필요한 이용자들에게 도움을 높이게 될 전망이다.

특히 주차장에 24시간 CCTV 작동으로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언제나 차주 본인이 주차 장면을 영상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안전성을 높였다.

또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 도착 20분 전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굿모닝주차는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해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안전성을 높였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를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