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스킨케어 SPC ‘에메랄드 캐비아 컬렉션’ 국내 론칭
상태바
스위스 스킨케어 SPC ‘에메랄드 캐비아 컬렉션’ 국내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프리미엄 코스메틱 회사인 SPC(Swiss Prestige Cosmetics)의 ‘에메랄드 캐비아 컬렉션’이 한국에 론칭됐다.

국내 론칭한 SPC 에멜랄드 캐비아 컬렉션의 세럼, 페이스크림, 아이크림을 국내 온라인몰 엠케이블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 에멜랄드 캐비아 컬렉션의 그린 캐비아 추출물은 씨그레이프 라고도 불리며 피부에 천연 보습과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스위스 청정 지역인 알프스 빙하수와 에델바이스, Opuntia Ficus Indica Stem Extract(백년초 추출물) 등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노화가 시작되어 서서히 진행중인 30대부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상태가 약해진 40대 후반의 여성에게 탄력과 깊은 보습 등으로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다.

관계자는 “최근 추운 날씨가 아닌 따뜻한 겨울이 지속되지만 피부 고민은 날씨와 관계없이 언제나 비슷하다. 미세먼지, 건조한 날씨 등에 피부 컨디션이 일정하지 않고 나이가 들어 주름도 눈에 띄게 보인다면 꾸준히 쓸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엠케이블랑은 해외 유명 뷰티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화장품전문기업으로 스페인 벨로치사의 라이세븐, 워셔 등을 수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