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 검증된 세탁장비로 ‘곰팡이·세균’ 해결
상태바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 검증된 세탁장비로 ‘곰팡이·세균’ 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가 최근 심각한 미세먼지, 피부병, 곰팡이, 세균에 대해 빠른 해결방안을 내놓았다.

추운 겨울이나 습한 여름철에는 실내에서 빨래를 말리는 경우가 많지만, 이때 환기를 자주 못하게 되면서 실내 세균 증식과 불쾌한 냄새가 문제가 된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빨래방을 이용할 경우 세탁과 건조를 손쉽게 해결가능하다.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는 기본적으로 고객이 직접 빨래를 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날씨나 계절에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이용고객은 여름 장마철, 겨울 동파에 대한 대책으로 집중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아울러 워시스토리 셀프빨래방은 가정용 세탁/건조기가 아닌 상업용 세탁/건조기로 운영되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양의 빨래를 해결할 수 있고, 세탁부터 건조까지 1시간 이내에 건조까지 빨래가 가능하다.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 관계자는 “이런 편리함에 따라 수요는 꾸준하며,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근무하는 인원이 필요 없어 인건비가 들지 않는다는 것이 워시스토리 빨래방의 장점이다. 때문에 1인, 여성, 무인창업으로 가능해 본업을 하면서 부업으로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워시스토리의 빨래방창업은 검증된 설비와 현대적인 인테리어 꼼꼼한 사후관리를 갖추고 있는 창업아이템이다. 주력상품으로는 프랑스/스페인의 다뉴브(DANUBE) 세탁장비와 독일 휩시(HUEBSCH)의 세탁장비 그리고 미국 얼라이언스의 입소(IPSO) 등이 있다.

이들은 모두 세계적으로 그 성능을 인정받는 상업용 세탁장비이며,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와 독보적인 내구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이들 본사 전문엔지니어의 주기적인 기술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얼라이언스 전문엔지니어와 다뉴브 전문엔지니어가 주기적으로 본사 엔지니어교육을 진행하기도 한다.

한편,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는 기존 셀프카운터로 불리는 자체정산관리 장비에 회원제 고객관리와 원격제어기능을 융합해 새로운 형태의 셀프빨래방 통합 운영 시스템 와포스를 구축했다. 매장 내 세탁기, 건조기, 자판기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