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 핑크 파우더 앰플로 처리하자”
상태바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 핑크 파우더 앰플로 처리하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밖으로는 미세먼지가 위협하고 안으로는 급격한 실내외 온도 차이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며 가려움증과 함께 트러블의 발생 위협이 커지는 요즘이다. 게다가 최근 우한폐렴으로 인해 연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님과 함께 난방 기구 사용으로 인해 피부의 건조함을 느끼게 되고 이는 피부 유수분밸런스의 불균형으로 이어져 가려움증 피지 분비,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하지만 이때 오염된 손 등으로 계속해서 피부를 자극하게 되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제일 대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이 바로 화농성 여드름이다. 이마, T존, 양볼, 턱 등 구분 없이 얼굴 전체가 대상이 될 수 있다. 이를 방지하고자 요즘 화장품 제품들에서 ‘칼라민’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그렇다면 ‘칼라민’ 성분이 무엇일까? 칼라민은 우리 생활에서 이미 친숙한 존재다. 어릴 적 수두에 걸렸을 때 바르던 핑크 크림이 바로 칼라민 성분으로 뛰어난 소염과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미국 임신 협회에서도 임산부에게 사용을 권장할 정도로 안전한 성분이다.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 한 제품들 중 퐁당 화장품의 ‘어메이징 핑크파우더 스팟 앰플(Amazing Pink Powder Spot Ampoule)’은 과도한 피부 건조나 부작용들을 막기 위해 살리실산(BHA바하)을 제외하고 액상 층에 캐모마일수와 불가리아산 장미수를 더해 온종일 외부와 내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여드름 진정과 모공 수렴에 좋은 티트리잎 추출물 성분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까지 들어가 있는 제품으로 성난 피부에 면봉 등을 사용해 국소부위에 바르고 숙면을 취하면 문제성 스팟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것을 볼 수 있다.

퐁당화장품은 제품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EWG 그린등급 유래의 원료인 착한 성분들만으로 처방하고 있다. 특히 제품의 모든 성분들을 공개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제품 출시 전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진행하여 통과 한 제품을 출시하기에 더욱 신뢰가 가는 화장품 기업이다.

현재 퐁당의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은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30% 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모든 퐁당의 제품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