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지원 ‘시큐어 SD-WAN’ 발표
상태바
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지원 ‘시큐어 SD-WAN’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1.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으로 손쉬운 GCP 클라우드 온 램프 지원
GCP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형 웹방화벽·CWP 출시

[데이터넷] 포티넷은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28일 밝혔다. 포티넷 고객은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에서 고급 보안 기능을 원활히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포티넷은 시큐어 SD-WAN 솔루션과 GCP WAN 회선의 용이한 연결을 지원하는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선보인다. 통합 단일 솔루션을 통해 GCP 클라우드 온 램프를 손쉽게 설계·구축할 수 있으며, 오피스 연결 시 SSL 검사와 GCP·온프레미스 방식 구글 안토스(Google Anthos) 구축 시 안전한 고속 연결을 지원한다.

▲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지원 레퍼런스 아키텍처
▲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지원 레퍼런스 아키텍처

또한 포티넷의 서비스형 웹방화벽(FortiWeb Cloud WAFaaS)를 GCP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웹 리소스 보호와 미세한 보안 정책 조정, 간편한 관리를 이용할 수 있다. 포티넷은 GCP 기반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 포티매니저, 포티애널라이저, 포티웹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솔루션 ‘포티CWP’가 GCP 클라우드 보안 커맨드 센터(CSCC)와 통합돼 고급 워크로드 보호·가시성을 제공한다. 포티가드 기반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포티CWP는 GCP에서 데이터 및 활동에 대한 심층 분석을 수행해 고객이 위협 또는 이상 징후를 탐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포티CWP와 구글 CSCC 통합은 1분기 내에 가능하다.

GCP는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기술 제휴 파트너십의 ‘패브릭-레디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포티넷은 고객들이 클라우드 보안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구글 클라우드 어드밴스드 보안 스페셜라이제이션(Google Cloud Advanced Security Specialization)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