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 스마트 IoT 접목 주거 브랜드 ‘헤리엇’ TV광고 론칭
상태바
현대BS&C, 스마트 IoT 접목 주거 브랜드 ‘헤리엇’ TV광고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현대BS&C는 고품격 주거 브랜드 ‘헤리엇(HERIOT)’의 TV광고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헤리엇’은 현대BS&C가 보유한 IT와 건설의 기술 융합 기반의 스마트 IoT 솔루션을 접목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다.

‘헤리엇’은 ‘전통(Heritage)’과 ‘혁신(Innovation)’의 오랜 가치와 미래 가치가 만나 탄생한 주거 명작이라는 의미와 그녀(Her)와 사물인터넷(IoT)의 합성어로 ‘그녀를 위한 미래를 담는 주거 명작’을 의미한다.

이번 TV광고는 브랜드 의미처럼 헤리엇이 만들어 갈 미래의 주거 라이프를 담아냈다. 특히 도입부에 관계사인 3D 프린팅 건축 기업 하이시스(HISYS)의 3D 프린팅 기술로 미래의 건물 시공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기업 에이치닥테크놀로지가 개발한 Hdac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 결제 시스템 및 시큐리티 시스템 등을 표현해 현대BS&C와 관계사의 기술 융합을 통해 헤리엇이 추구하는 미래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헤리엇 TV광고는 ‘페이먼트(Payment)’와 ‘시큐리티(Security) & 헬스케어(Healthcare)’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페이먼트 편은 부부의 일상 속에 녹아든 IoT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 등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하여 첨단 기술과 결합된 미래 주거 공간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또한 시큐리티 & 헬스케어 편은 실버 세대와 아이를 키우는 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건강관리, 공기정화, 보안 시스템 등 안전 및 건강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하여 헤리엇이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미래 모습으로 연출했다.

현대BS&C 노영주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현대BS&C 전통의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편의성, 보안성, 에너지 효율성 등을 고려한 첨단 융합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헤리엇 브랜드의 TV광고 론칭을 시작으로 건설 및 IT 산업의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과 기술 고도화를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