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11번가·한성컴퓨터, PC 중복할인 기획전
상태바
에누리·11번가·한성컴퓨터, PC 중복할인 기획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1.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에누리 홈페이지 통해 기획전 접속 시 7% 중복 할인 쿠폰 제공

[데이터넷]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 한성컴퓨터와 함께 신년 맞이 노트북·데스크톱 중복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성컴퓨터의 인기 제품 중 보스몬스터, 언더케이지, 올데이롱 등 9가지 시리즈 80 여종의 노트북과 보스몬스터, TFG(TaskForce For Gamer), 포스리콘(ForceRecon) 등 6가지 시리즈 100여종의 데스크톱이 대상이다.

오는 28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를 통해 기획전에 접속하면 기본 할인에 최대 7만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획전 제품인 ‘보스몬스터 EH6965W’는 인텔 i5 9400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을 탑재해 하이엔드 게임 구동이 가능하며, 광시야각 144Hz를 지원하는 등 타사 동급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또한 ‘TFG AX9466W’는 최신 트렌드인 윈도우형(강화유리) 케이스를 채용했으며, RGB LED와 함께 LED 허브를 지원하고, NVMe SSD 2배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고품질의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가성비 좋은 한성컴퓨터의 노트북과 데스크톱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에누리만의 쇼핑 혜택을 많은 분들이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