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전문직 남성 성혼율 3년간 70%대 기록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전문직 남성 성혼율 3년간 70%대 기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전문직 남성 성혼율을 3년간 70%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은 의사, 판사, 변호사, 변리사, 회계사, 세무사, 사무관, 5급 이상 공무원 총 7개의 전문직 회원을 다수 보유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다. 이 중에는 의사가 가장 많고, 변호사, 세무사가 그 뒤를 잇는다는 게 노블레스 수현 측의 설명이다.

노블레스 수현이 자사 전문직 남성 회원의 성혼율을 자체 조사한 결과 2019년 71%로, 지난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70%대의 성혼율을 보였다.

노블레스 수현 측에 따르면 3년 연속 높은 성혼율을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높은 전문직 회원 비율에 있다. 해당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의 회원 직업 통계를 살펴보면 남성 1위는 의사, 2위는 대기업 종사자, 3위는 변호사고, 여성 1위는 대기업 종사자, 2위는 교사, 3위는 사업가다. 2019년 남성 전문직 회원이 직전 2년 대비 3.3배 증가한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또한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 매칭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프로필, 컴퓨터 프로그램 위주의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실제 커플매니저의 회의를 통한 정성적 코웍 매칭을 선사한다. 커플매니저가 직접 회원의 성향, 결혼 가치관, 성격, 가족관계, 직업 등을 모두 고려해 만남을 성사시키는 만큼 미팅 만족도를 95% 선으로 유지하고 있다.

최근 국회의사당에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표창장도 수상해 국가에서 인정한 결혼정보회사로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ROMATIC WINE PARTY’,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2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참가할 청춘남녀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