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바이오’, 설 연휴 배송서비스 강화
상태바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바이오’, 설 연휴 배송서비스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2020 건강한 설맞이 특별전’을 열고, 차가버섯과 미역귀 후코이단 선물세트 할인에 들어갔다.

먼저, 고려인삼바이오는 몸이 중하신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급 차가버섯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을 러시아에서 수입된 포장상태 그대로 30% 할인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1g 스틱형 차가버섯도 52%까지 할인해 9만원대에 3개월 섭취량을 구매할 수 있다. 후코이단도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은품으로 스틱형 차가버섯을 제공한다.

차가버섯 제품은 특수목적용 맞춤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핵심 유효성분의 지표 크로모겐콤플렉스를 62%에서 최대 65%까지 함유하고 있으며, 가장 업그레이드된 저온진공건조공법을 적용했다. 후코이단 제품은 국내산 미역귀 후코이단으로 할랄(HALA), 코셔(KOSHER)를 모두 획득한 안전한 원료로 생산된다.

설 연휴 기간 중 서울과 수도권 지역은 당일 퀵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소비자가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구매하면 지정 주소로 퀵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며, 주문 후 3시간 이내에는 받아볼 수 있다.

당일 퀵배송 서비스가 진행되는 제품으로는 건강한 설맞이 특별전 해당 제품인 차가버섯과 미역귀 후코이단 전 용량에 해당한다. 선물하는 경우에는 선물 받을 분의 주소지로도 퀵 배송 서비스가 진행된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 할인전을 실시하게 됐다”며 “평소 감사했던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는 첨가물 없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생산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해당 제품 외에도 자수정 온열매트, 실크단백질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