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AMD 라데온 RX 5600XT GPU 기반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AMD 라데온 RX 5600XT GPU 기반 그래픽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라인업 전 공정 자동화 기술로 균일한 품질 제공
새로운 AMD GPU 위한 쿨링 시스템 적용으로 월등한 성능과 안정성 제공

[데이터넷] 에이수스코리아는 AMD 라데온(Radeon) RX 5600XT GPU 기반의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가 국내에 출시하는 그래픽카드는 프리미엄 게이밍을 위한 ‘ROG 스트릭스 RX 5600XT O6G 게이밍’, 내구성 및 안정성에 초점을 맞춘 ‘TUF 게이밍 X3 라데온 RX 5600XT EVO’, 범용성을 중시한 ‘듀얼 라데온 RX 5600XT’다.

이번 라인업에는 AMD의 레퍼런스 기판과는 완벽히 차별화되는 새로운 커스텀 PCB와 전원부가 적용됐다. 특히 AMD의 새로운 GPU를 위한 쿨링 시스템이 적용돼 한층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ROG 스트릭스 라데온 RX 5600XT 시리즈는 E-스포츠와 메인 스트림 게이밍의 기본이 되는 1080p 해상도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 공정 자동화 기술로 제작된 PCB를 기반으로, GPU와 히트싱크가 맞닿는 면적을 넓혀 열 분산 효율을 높힌 ‘맥스컨택(MaxContact)’ 기술을 적용해 GPU 성능을 최적화한다.

TUF 게이밍 X3 라데온 RX 5600XT는 강력한 3개의 쿨링 팬을 바탕으로 TUF 시리즈만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2팬과 3팬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 각각의 제품들은 모두 전 공정 자동화 기술로 제작돼 균일하면서 보다 세밀한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PCB의 휘어짐 방지 기능에 스타일리쉬한 외형을 적용시킨 백플레이트가 탑재돼 내구성과 디자인에 만족스러움을 제공한다.

듀얼 EVO 시리즈는 최신 RX 5600XT GPU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한 필수 기술들을 탑재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GPU의 성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 GPU로 유입되는 풍량을 극대화시켜 GPU의 온도를 항상 쾌적한 상태로 유지한다. 

에이수스코리아 관계자는 “게이밍에 대한 게이머의 기대치와 수준이 보다 높아지면서 게이밍 환경의 구성 요소에 대한 다양성과 성능을 원하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AMD 라데온 RX 5600XT GPU 기반의 그래픽카드는 성능, 효율성, 범용성 등 다양한 면에서 게이머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