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스타매니저 이지윤 전무, 설연휴 결혼정보 상담서비스 운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스타매니저 이지윤 전무, 설연휴 결혼정보 상담서비스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제이노블이 설연휴 명절 결혼 스트레스 받는 부모님과 당사자들을 위한 결혼정보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명절은 결혼정보 회사에 상담 문의가 많이 몰리는 시기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회사들이 이 시기에는 가입상담 이외의 상담진행이 어려운 상황이다. 더욱이 업계 슈퍼스타 매니저인 이지윤 전무와 같은 베테랑과 상담을 하는 것은 더더욱 어렵다.

이런 시기에 명절 연휴동안 제이노블은 이지윤 전무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이지윤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운영하는 임시 콜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지윤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결혼정보회사 가입과 관련된 사항부터 연애코칭까지 결혼, 연애와 관련한 모든 질문에 대해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노블 김명찬 대표는 “명절이 다가오면 문의전화가 많다 보니 기존 회원을 제외한 일반 고객의 경우에는 가입상담 이외의 상담이 현실적으로 어려웠다”며 “실질적인 결혼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는 시기에 결혼정보회사가 가진 인적 인프라를 활용해 꼭 가입회원이 아니더라도 상담을 통한 조언을 해줄 수 있다면 이 역시 사회적으로 결혼정보회사로서의 순기능을 하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이지윤 전무와 논의해 설명절 연휴동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운영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제이노블의 대표적인 슈퍼스타 매니저인 이지윤 전무는 다양한 방송 출연과 연애 코칭으로 인하여 평상시 가입상담을 하는 것도 어려운 상황이며, 결혼 컨설팅은 더욱 더 어렵다 정재계 상류층 인사나 하이클래스 전문직에 해당하는 메이저 로펌의 파트너급 변호사나 종합병원 원장급의 자녀나 가능성이 있는 회원이 아니면 평상 시 이지윤 전무와 직접 상담이 거의 불가능 한 것이 현실이다. 그런점에서 금번 명절 연휴동안 스팩과 관계없이 상담을 할 수 있고, 가입상담뿐 아니라 연애 컨설팅까지 해준다는 점에서 연애나 결혼으로 인해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다.

제이노블 이지윤 전무는 “평상시 업무로 인해 한정된 분들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지만 연휴기간 동안은 비록 전화 상담이지만 많은 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지윤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제이노블 대표번호나 홈페이지의 모바일상담신청, 온라인상담신청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40년의 중매 경력과 ‘부모와 당사자 모두가 만족하는 결혼’을 중매 철학으로 제이노블과 매니저들을 이끌어오고 있는 제이노블은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중 가장 많은 지점망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이미지 랩과 스튜디오를 자회사로 거느린 노블레스 종합 컨설팅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