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어학연수 유학박람회, 대학진학·관리형 조기 유학·해외 취업  소개
상태바
캐나다어학연수 유학박람회, 대학진학·관리형 조기 유학·해외 취업  소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1.2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캐나다유학박람회가 오는 2월 16일 코엑스 3층에서 열린다.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캐나다연수 방법을 소개하며 수능 점수 없이 캐나다대학 진학, 캐나다유학, 워킹홀리데이, 인턴쉽, 코업 비자, 관리형조기유학 등 분야별 캐나다유학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자 100% 참가 선물이 제공되며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등록 시 해당 교통비도 제공된다.

캐나다어학연수 시 홈스테이 알선 무료, 홈스테이 4주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캐나다어학원 6개월 이상 등록하는 모든 학생에게 캐나다 항공권이 무료로 제공 된다.

기존의 조기유학이 부모동반 또는 캐나다 내 지인이 보호자로서 꼭 필요했다면 관리형 조기유학은 가디언의 역할부터 학업(성적관리), 건강, 방과 후 생활 등 전체를 다 관리해 주는 시스템인 캐나다 관리형 조기유학에 대한 상담이 준비되어 있다. 보호자가 연수 시 자녀는 무상으로 캐나다어학연수가 가능한 팬쇼컬리지, 센테니얼컬리지, 플레이밍컬리지 담당자가 직접 박람회 현장에서 상담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ILSC어학원, EC어학원, SGIC어학원, LAB어학원 IH어학원이 직접 참가하며 ILAC, SSLC어학원도 참가 부스가 개설되어 관계자가 안내할 예정이다.

캐나다 대학 진학 담당자가 수능 점수 없이, 영어 점수 없이, 내신 없이 캐나다 대학 진학에 대한정보를 제공한다. 캐나다박람회 현장에서 캐나다어학연수부터 조기유학, 대학진학까지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나다프로모유학은 강남, 종로, 대구, 청주 등 전국 7곳의 캐나다전문유학원 센터를 운영하며 온라인, 전화, 직접 유학원 센터 방문하여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38회 캐나다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참가 신청은 캐나다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