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2020 신년회 개최…더 큰 성장·도약 다짐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2020 신년회 개최…더 큰 성장·도약 다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1.2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년간 임직원 노고 치하…새해 중점과제·직원 만족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정책 공유도

[데이터넷]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난 17일 전 직원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200여명의 임직원이 지난해 성과를 공유하고, 올해의 더 큰 성장과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지난 1년간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한편, 우수사원, 우수팀, 베스트 리더상 등 모범이 되는 직원을 선정해 포상하는 등 다채로운 포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먼저 자사 핵심 비즈니스인 UI/UX 플랫폼 ‘엑스빌더6’ 사업이 지난해 성공적으로 정착함에 따라 제품 품질 및 성능의 우수함을 검증할 수 있는 특별한 한 해였음을 서로 격려하고 응원했다.

또한 새해 중점과제와 직원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공유하는 등 기업의 내실 있는 성장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도 함께 했다.

이어 직원들의 결속력을 다지고 사기 증진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돼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으며, 2020년을 위한 힘찬 도약을 다지는 분위기 속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지난해는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한 해였으며, 모두가 한마음이 돼 고군분투했다”면서 “한화생명, 보건복지부, IBK기업은행 등 대규모 프로젝트에 ‘엑스빌더6’가 납품되면서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어 올해 더 큰 성장을 기대한다. 직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 균형 있는 성장과 내실을 다지는데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