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선물로 ‘장수돌소파’ 하나 놔 드리세요”
상태바
“설맞이 선물로 ‘장수돌소파’ 하나 놔 드리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이 코앞이다. 온 가족이 모이는 대명절 설을 앞두고 각종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설 선물세트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시대 흐름에 따라 설 선물 트렌드도 조금씩 변화를 맞이하고 있지만, ‘건강’에 관련된 제품은 언제나 인기항목에 포함된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건강 돌소파 브랜드 ‘장수돌소파’가 빠질 수 없다. 장수돌소파는 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를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탄생된 돌소파 브랜드로써 매년 설맞이 품격 높은 설 선물을 선보이며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소비자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에스테라’ 돌소파에 대한 관심이 높다. 에스테라는 카우치형 온돌과 일반소파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소파로 설날에 가족끼리 옹기종기 모여 앉아 TV를 시청하거나 담소를 나누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등받이와 좌방석이 특징인 에스테라는 하이백 스타일의 등받이 쿠션으로 목 부위를 편하게 기댈 수 있고, 탄탄하고 푹신한 좌방석으로 오래 앉거나 누워도 베김 없이 몸을 감싸주어 포근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천연 소가죽 면피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없이 소파를 애용할 수 있으며,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거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단부의 안이 들여다 보이지 않도록 공간을 최소화한 디자인은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수돌소파 관계자는 “장수돌침대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낸 스톤매트리스로 침대처럼 사용할 수 있다”며 “독자개발한 히팅플로어 공법을 통한 따뜻한 온열효과를 겨우내 거실에서 느낄 수 있으며, 소파제작에 사용된 천연석은 원적외선 방출이 되어 중년의 부모님과 노년층의 조부모들을 위한 건강 설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소파는 포털사이트 ‘돌침대’ 부문 1위를 기념해 ‘설레는 2020 선물대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신제품 레토시리즈 구매 시 삼각쿠션 또는 원형쿠션 증정 및 30% 할인, 5만원 상당 롯데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