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개설…고객과 소통 강화
상태바
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개설…고객과 소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지원 서비스 제공 … 1:1 실시간 채팅 운영

[데이터넷] 글로벌 PC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는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에이서는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통해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1:1 실시간 채팅도 운영하는 등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서의 최신 제품과 고객이벤트, 스페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식도 제공한다.

에이서 관계자는 “에이서는 서비스 받기 편한 기업이라는 인식을 만들기 위해 올 한해 동안 고객서비스 관련 사항을 중점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서는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에이서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acer’를 검색 후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