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 고성능 초미세먼지 측정기 ‘DT3’ 출시
상태바
코원시스템, 고성능 초미세먼지 측정기 ‘DT3’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건강을 위협하는 초미세먼지(PM2.5)를 실시간으로 감지하는 초미세먼지 측정기 ‘LIAAIL DT3(이하 DT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T3는 공기오염도를 측정하는 고성능 레이저 센서 탑재를 통해 육안으로 식별이 어려운 직경 2.5㎛(PM2.5) 이하의 초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초미세먼지(PM2.5) 수치가 35 이상되면 나쁨 상태를 깜빡임으로 알려주는 초미세먼지 경고 알림이 동작돼 손쉽게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온도, 습도 수치를 통해 체계적인 온습도 관리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하여 가족의 건강을 관리할 수도 있다.

DT3는 일반 가정의 거실, 자녀의 침실, 차량 내부, 야외 등 실내외 다양한 공간에서 장소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주 충전해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 충전식 제품들과 달리 일반 건전지로 최대 3~6개월 동안 장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USB 전원 및 보조 배터리도 연결할 수 있어 범용성을 높였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DT3는 언제 어디서나 초미세먼지는 물론 온도와 습도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제품”이라며 “미세먼지 감지뿐 아니라 체계적인 온습도 관리로 가족의 건강을 위한 매우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