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데이터 복제 솔루션 ‘쉐어플렉스’ 조달 등록 완료
상태바
퀘스트, 데이터 복제 솔루션 ‘쉐어플렉스’ 조달 등록 완료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1.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사 이레IDS와 협업…공공 분야 CDC 솔루션 영업·마케팅 활동 강화

[데이터넷]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는 파트너사인 이레IDS(대표 손남기·변홍제)를 통해 자사 데이터베이스(DB) 복제 및 실시간 데이터 통합 솔루션인 ‘쉐어플렉스(SharePlex)’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이며 기술력 및 품질 심사를 거친 제품과 서비스만 등록을 할 수 있다.

‘쉐어플렉스’는 로그 기반의 복제 구성을 통해 가장 신속하게 데이터베이스를 복제하며, 단일 솔루션에서 복제되는 데이터의 무결성 검증, 보정 및 모니터링과 알람 기능을 제공해 데이터에 대한 완벽한 정합성을 보장하는 업계 선두 제품이다. 클라우드 환경을 활용해 고객 비즈니스의 데이터 가용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IT 비용절감 및 주요 워크로드 규모까지 조정 가능하다.

장재호 퀘스트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9월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 획득을 통해 기술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고, 이와 동시에 ETL과 EAI 한계를 극복한 CDC 솔루션의 안정적인 공급을 통해 공공 프로젝트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됐다”며 “퀘스트는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공공기관 CDC 솔루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라장터에 등록된 쉐어플렉스 제품은 퀘스트 파트너사인 이레IDS와 함께 공급한다. 이레IDS는 최적 IT서비스 운영환경 제공 및 고객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통합 유지보수 및 시스템 통합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