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사회공헌대상 이어 ‘서울시장표창장’ 수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사회공헌대상 이어 ‘서울시장표창장’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20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 대상에 이어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높은 성혼율로 각광받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지난 12월 사회공헌으로 국가발전 및 서울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이번 수상에 앞서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도 거머줬다. 사회공헌 문화 확산과 공동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온 점을 호평받았기 때문이다.

연이은 수상을 기록한 노블레스 수현은 남녀회원 성비를 균등하게 유지하고, 체계적인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커플매칭 시스템으로 높은 성혼율 및 고객 만족도를 기록 중인 상류층결혼정보회사다.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대상, 국제비즈니스대상(IBA) 등 공신력 있는 상들을 휩쓸어 경쟁력 높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꼽히고 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로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정직한 결혼정보업체 서비스를 제공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보인다는 것도 특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여성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이바지하고 있다는 것 역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장점이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싱글남녀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라이빗파티 ‘ROMATIC WINE PARTY’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