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후코이단·차가버섯 특별전 실시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후코이단·차가버섯 특별전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함으로써 5년 연속 단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를 기념 고려인삼바이오는 후코이단 차가버섯 대표 상품군을 가격 할인하고 추가적인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구성은 차가버섯 스틱 52% 할인이다. 1g씩 스틱 포장된 차가버섯 30포 들이 세 박스로 구성된 한 세트를 5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약 3개월간 섭취할 수 있는 대용량이다. 또한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미역귀 후코이단(제품명 ‘후코100골드’)도 10% 할인에 10% 적립, 차가버섯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 자수정 온열매트도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고려인삼바이오이 대표 상품인 차가버섯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으로써는 단독으로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데 따른 감사의 행사로 준비되어 큰 폭의 할인율과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게 기획됐다.

회사 관계자는 “2020 건강한 설맞이 특별전은 이번 수상으로 더 큰 할인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별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및 24시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