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정보 홈페이지에 공개
상태바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정보 홈페이지에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건강식품 차가버섯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관련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차가버섯 유효성분 함량이 뛰어난 추출분말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락수는 1월, 새해를 맞아 각각의 몸 상태와 가격 등의 선호도에 따라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상락수에서 선보이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은 총 3종류로, 각각 소비자들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중, 구매량이 가장 높은 것은 차가버섯 유효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것은 ‘루치 로얄(FD) 차가버섯 추출분말인 것으로 나타났다.

루치로얄 FD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차가버섯 유효성분함량이 뛰어나고, 단기간 내에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등, 차가버섯의 좋은 성분을 음용해야 하는 몸이 중한 소비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보관 시 산화로 인한 영양성분의 파괴가 가장 적고, 순한 맛을 자랑한다.

비용을 고려해 장기적인 건강관리 차원으로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루치 스페셜 SD’ 차가버섯 추출분말 구매 선호도가 높았다. 이 제품은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나고 입제가 미세해 음용이 편리하다.

또한 ‘진공건조스타VD’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건강관리 차원에서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선호도가 높았다. 이 제품은 러시아 진공건조 제품에 비해 유효성분 함량이 뛰어나면서도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생산되는 제품이다. 가격이 저렴하고, 루치로얄FD와 루치스페셜SD 중간 정도의 맛을 낸다.

상락수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차가버섯의 유효성분 함량이 높은 루치로얄 FD차가버섯 제품의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 관점이 가격보다는 높은 수준의 질로 바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며 “관심이 많아진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있으며,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