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년 평균 남녀회원 성비 52:48로 고객만족도 높아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년 평균 남녀회원 성비 52:48로 고객만족도 높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1.1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남녀회원 성비를 3년(2017년~2019년) 평균 52:48로 균등하게 유지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NCS 관리 시스템은 균등한 회원 성비유지, 무분별한 가입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최대 3주 간격 이내의 매칭 등을 원칙으로 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이 같은 NCS 관리 시스템으로 남녀회원 성비를 균등하게 유지해 성혼을 원하는 고객에게 안정적인 매칭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본 시스템이 반영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매칭 서비스는 남녀 회원의 이상형과 성격, 결혼 가치관, 직업, 가정 및 사회적환경, 라이프스타일, 종교 등을 분석한 후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최종 매칭 상대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 매칭 서비스다. 이에 기존의 1차원적인 컴퓨터 매칭과 차별화된 감성 매칭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다.

실제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들의 미팅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 이상이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으로 응답했다. 또한 NCS 감성 매칭 서비스 시행 이후 신규 회원 수는 1.5배, 남성 전문직 회원 수는 3.3배, 성혼 회원 수는 2.2배 상승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NCS 관리 시스템뿐 아니라 첫만남 호텔미팅도 눈길을 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의 첫만남 호텔미팅을 5성급 제휴호텔(르메르디앙, 메리어트, 머큐어 앰베서더 등)에서 진행해 고객들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서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소통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이외에도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삼성그룹 CS센터 시스템을 벤치마킹해 독자적인 CS센터, 커플매니저십을 운영하며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해 업계에서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매월 다채로운 프라이빗 파티와 호텔 미팅파티, 문화이벤트, 맞선 이벤트를 연다. 현재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서 ‘2020년 1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