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진주점, ‘겨울 신상품 할인전’ 진행
상태바
모다아울렛 진주점, ‘겨울 신상품 할인전’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1.1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추위가 시작되면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 위한 패션유통업계들의 겨울 상품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모다아울렛 진주점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모다아울렛 진주점은 15일까지 ‘겨울 신상품 할인전’과 함께 다양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진주점에서는 ‘겨울 신상품 할인전’을 포함해 ‘탑텐 1+1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 ‘탑텐 1+1 고객감사제’는 본관 3층 본매장에서 진행되며, 본 행사에서는 발열 내의, 맨투맨, 구스 경량 조끼, 경량 구스 점퍼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상품을 시즌 오프 세일 판매한다. 남성 코오롱 패션 브랜드 브렌우드와 지오투에서는 2019년 겨울 신상품 시즌 오프 세일을 최대 50%까지 진행하며,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와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에서도 2019년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본관 야외 행사장 및 1층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와 TBJ, U.G.I.Z가 ‘이월 상품 할인전’을 열고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티셔츠와 바지, 재킷, 다운점퍼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또한 재킷, 다운점퍼, 키즈롱다운, 롱다운점퍼 등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제공한다.

모다아울렛 진주점 관계자는 “추위가 시작되는 가운데, 고객들을 위해 2019년도 겨울 상품 시즌 오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