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블루투스 송수신기 ‘오호 TR02’ 출시
상태바
가우넷, 블루투스 송수신기 ‘오호 TR0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스마트 IT 전문 기업 가우넷(대표 이호상)은 IoT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오호(OH-HO)의 블루투스 5.0 송수신기 ‘TR0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5.0 송수신기 ‘TR02’는 모든 오디오 기기에 블루투스 기능을 구현시키는 오디오 액세서리다. 3.5mm AUX 및 옵티컬 단자를 통해 손쉽게 연결하거나 유선으로 직접 연결이 가능한 바이패스 기능 및 멀티페어링이 가능하다.

퀄컴 aptX HD 코덱을 탑재해 24비트 고음질 사운드를 구현하며, 빠른 전송 속도를 자랑해 동영상 재생 시 음이 어긋나거나 지연되는 현상이 거의 없으며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제품 본체의 터치 패널을 통해 송수신 모드 변경 및 AUX/옵티컬 단자 연결 모드 변경이 가능하며, 적용되고 있는 코덱 종류까지 확인이 가능한 약 88g의 콤팩트한 제품이다.

가우넷 관계자는 ”고성능을 자랑하는 오호 TR02는 닌텐도, 하이파이 오디오, 고가의 헤드폰 및 이어폰 사용자뿐 아니라 TV, 노트북 등과 음향기기를 연결할 때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며 “넓은 연결 거리로 거실에 두고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편의성 높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