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설 명절 맞아 크릴오일 캡슐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네이처드림, 설 명절 맞아 크릴오일 캡슐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경자년 설 명절이 코앞이다. 많은 이들이 새해 건강관리를 결심한다.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기를 희망하면서 최근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잘 알려진 크릴오일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연휴 시작을 앞둔 요즘 각종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할인행사 및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깨끗한 청정 남극에서 서식하는 크릴은 기름을 녹이는 인지질 성분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져있는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이 크릴 속 오일에는 오메가3, 6, 9, EPA, DHA 등 다양한 영양이 들어 있어 섭취만으로도 간편하게 혈관 관리가 가능 해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구구단 미나가 브랜드 모델인 네이처드림에서는 3+1 구성과 2박스가 한 세트인 설 선물용으로 제격인 제품을 선보이며 쇼핑백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제품은 국내 크릴 조업 선박으로 어획 즉시 냉동하는 방법을 채택하여 신선함을 유지 시켰으며, 짧은 유통 경로를 통해 들여온 후 한국에서 가공되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아진 점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에는 인지질 함량을 50% 이상으로 높였으며 공기 접촉과 산패를 막기 위한 PTP 개별 포장, 그리고 필로 봉투 포장까지 진행했다. 낱개로 들고 다니기도 간편하다는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기획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릴오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힘썼다. 소중한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건강을 전하는 풍요로운 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3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으로 해당 제품은 공식 스토어팜 및 올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