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오에스, 윈도우 7 이용 기업 대상 OS 전환 프로모션
상태바
티맥스오에스, 윈도우 7 이용 기업 대상 OS 전환 프로모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1.1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OS 전환 시 가격·무상 기술지원·무료 사용 등 파격적 혜택 제공

[데이터넷] 티맥오에스(대표 박학래·한상욱)는 아직 마이크로소프트(MS) 윈도우 7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국산 운영체제인 티맥스OS로 전환할 경우 가격·무상 기술지원·무료 사용 등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맥스OS는 사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그래픽 환경을 갖추고 있어 손쉬운 접근이 가능해 OS 전환에 따른 부담이 낮다. 특히 MS와의 기업 라이선스 계약(EA) 수량에 따라 일부 PC의 OS를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하지 못하는 기업들에게 티맥스OS가 경제적인 측면과 기술·안정성 측면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맥스오에스는 윈도우 7에서 티맥스OS로 바꿀 경우 윈도우 10 대비 50% 이상 총소유비용(TCO) 절감 보장은 물론 OS 전환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3+3개월(3개월 사용 후 티맥스OS로의 전환을 확정하면 3개월 추가, 총 6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맥스OS는 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완전히 분리해 보안성을 높였으며, 티맥스OS만의 장치, 파일, 네트워크 제어 등 추가적인 보안 기능과 별도의 통합관리 기능을 더해 윈도 대비 더 높은 OS 안정성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자체 오피스 프로그램인 투오피스(ToOffice)와 웹브라우저인 투게이트(ToGate)를 함께 제공하기에 윈도우 7의 기술지원 종료뿐 아니라 오는 10월 만료되는 ‘MS 오피스 2010’에도 함께 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대부분 기업 고객은 일반적으로 오피스 프로그램과 웹브라우저로도 충분한 업무가 가능하다. 티맥스OS는 기업환경에 적합한 보안성을 갖추면서도 이 모든 것을 낮은 비용으로 한꺼번에 제공하기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윈도우 7에서 티맥스OS로 전환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맥스OS는 현재 티맥스3사 1500여명의 임직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 출시해 1만여 다운로드를 달성한 B2C 버전 ‘티맥스OS HE(홈에디션)’ 역시 사용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제품의 성능과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우정사업본부 등 공공기관은 물론 국내 주요 제조 대기업과 금융 고객사 등이 티맥스OS를 도입하거나 추진하고 있어 제품 경쟁력에 대한 신뢰도 높아지고 있다.

한상욱 티맥스오에스 대표는 “이제는 창(Windows) 밖을 볼 때가 됐다. OS 시장에서 수십 년간 이어져 온 독점 구조를 바꾸고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티맥스OS는 많은 기업들이 느끼고 있는 MS와의 EA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물량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하면서도 유일한 방안”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맥스오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