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크리에이티브 페블 플러스·오디지 6 필드테스터 모집
상태바
피씨디렉트, 크리에이티브 페블 플러스·오디지 6 필드테스터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1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크리에이티브(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신제품 페블 플러스(Pebble Plus) 2.1채널 스피커, SB(Sound Blaster) 오디지(Audigy) 6 외장형 사운드 카드의 국내 정식 출시 기념의 일환으로 필드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필드테스터 모집은 1월 13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필드테스트를 원하는 모델, 이전 작성 사용기, 사용기 작성 계획을 피씨디렉트 이벤트 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필드테스트 대상인 크리에이티브 페블 플러스는 스피커가 45도의 각도로 디자인돼 사용자의 귀에 소리가 최대한 가깝게 도달하게 설계해 명확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 없이 USB로 구동돼 편리하다. 또한 서브 우퍼 하나를 추가로 제공해 역동적이고 선명한 고음 및 강력하고 깊이감 있는 저음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최대 8W RMS 출력으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B 오디지 6는 초보 스트리머 및 아마추어 뮤지션을 위한 외장형 사운드카드로 다양한 기기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USB 인터페이스만 연결하면 바로 고품질의 스트리밍 및 레코딩 작업이 가능한 플러그 인 플레이를 지원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사운드 명가 크리에이티브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