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美 하이라이츠와 온라인 영어도서관 콘텐츠 제휴
상태바
YBM넷, 美 하이라이츠와 온라인 영어도서관 콘텐츠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영어도서관 ‘하이라이츠 라이브러리’로 영어실력과 독서습관 길러
YBM넷은 미국 하이라이츠와 콘텐츠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오재환 YBM넷 대표이사와 앤디 샤프란 하이라이츠 부사장
YBM넷은 미국 하이라이츠와 콘텐츠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오재환 YBM넷 대표이사와 앤디 샤프란 하이라이츠 부사장

[데이터넷] 교육기업 YBM넷(대표 오재환)은 미국의 하이라이츠(Highlights)의 온라인 영어도서관 ‘하이라이츠 라이브러리 글로벌 에디션 3.0’ 콘텐츠를 제휴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YBM넷은 ‘하이라이츠 라이브러리 글로벌 에디션 3.0’ 콘텐츠를 국내에 판매하게 된다. 2020년 상반기에 B2B 사업을 시작해, B2C 사업으로 영역을 점차 넓힐 예정이다.

온라인 영어도서관 ‘하이라이츠 라이브러리 글로벌 에디션 3.0’에는 3000권이 넘는 도서가 포함돼있다. 원어민 음성의 오디오 내레이션, 텍스트 강조 표시와 같은 다양한 학습 도구를 활용해 학습자가 쉽고 재미있게 책을 읽을 수 있다. 하이라이츠 라이브러리는 웹과 모바일 앱으로 제공돼 장소나 시간,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레벨테스트와 매일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추천도서, 도서별 퀴즈 등을 통해 수준에 맞는 독서가 가능하다. 교사는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를 통해 학습자의 학습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성취도에 따른 도서를 추천할 수 있다.

YBM넷 오재환 대표는 “YBM넷은 영어실력과 독서습관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영어독서’의 중요성을 일찍이 인식하고 콘텐츠를 늘리는 데 힘을 쏟고 있다”며 “미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하이라이츠 콘텐츠를 국내 영어교육에 활용해 글로벌 인재양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