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로피자’, 합리적인 가격의 피자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상태바
‘비스트로피자’, 합리적인 가격의 피자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1.0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최근 창업에 대한 열풍이 더해지면서 배달창업, 소자본창업 등 다양한 창업아이템들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으면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아이템들이 가장 선호되는 추세다.

그중 1년 새에 전국 가맹점 41호점까지 오픈한 ‘비스트로피자’가 합리적인 가격의 피자창업 업체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스트로는 작은 가게,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우리 동네 가게라는 의미로 비스트로피자를 만들었다. 특히 비스트로피자는 신선한 재료와 저온 숙성시킨 흑미도우, 순도 99%의 자연 치즈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과 풍미를 더했으며 가성비 좋은 피자로 많은 이들이 편안하게 사먹을 수 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비스트로피자’ 관계자는 “자사는 배달 창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자 한다. 가맹점만 계속해서 늘려가는 것이 아니라 자사 모든 매장의 매출이 오르는 것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며 “세부적인 매장 실측과 상권 분석은 물론 체계적인 교육부터 오픈 후 지속적인 관리까지 제대로 된 컨설팅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스트로피자’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