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2020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신도리코, ‘2020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00여 우수 대리점 대표들과 지난해 성과·올해 사업계획 공유
신도리코 창립 60주년 맞아 ‘Start, New Sindoh’ 슬로건 제시

[데이터넷]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2020년 사업계획과 비전을 발표하는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트너 컨퍼런스는 전국 200여 우수 신도리코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해 지난해 사업 성과와 영업 성공사례를 돌아보며, 2020년 사업 계획과 전략을 공유하고 주요 신제품을 교육하는 자리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Start, New Sindoh’라는 슬로건을 제시하고, ‘All 2D & 3D Pro’, ‘All Innovation’, ‘All New Sindoh’라는 구호 아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2D와 3D 사업의 전문성을 강화하자는 가치를 공유했다.

행사 시작과 함께 진행된 본회의에서는 전년도 영업 성과 분석 결과 가장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우수 파트너가 포상을 지급받고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2D 및 3D 프린터 시장 현황을 살펴보는 시간과 함께 2020년 제품 운영 계획 및 서비스 방안에 대한 소개도 진행됐다.

이어 진행된 교육 시간에는 2D 및 3D 프린터와 연계해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솔루션 제품들이 소개돼 많은 파트너들이 관심을 보였다. 또한 행사 현장에는 신도리코의 다양한 2D 및 3D 프린터 제품들이 전시됐으며, 특히 올해 본격 출시될 예정인 FFF(Fused Filament Fabrication) 방식의 초대형 3D프린터는 많은 파트너들의 관심을 받았다.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상무는 “2019년 한 해 동안 많은 파트너들의 노력으로 신도가 국내 2D 및 3D 프린팅 시장의 굳건한 선두주자로 남을 수 있었다”며 “올해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경쟁력 있는 서비스에 대한 노력과 치열한 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핵심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