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카페24, 인플루언서 쇼핑몰 사업 협력 MOU
상태바
레뷰코퍼레이션·카페24, 인플루언서 쇼핑몰 사업 협력 MOU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1.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쇼핑몰 ‘레뷰샵’에 카페24 전자상거래 솔루션 접목…커머스 기능 강화
차별화된 커머스 서비스 제공…글로벌 인플루언서 시장 경쟁력 강화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왼쪽)와 김익용 카페24 베트남 센터장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왼쪽)와 김익용 카페24 베트남 센터장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이터넷] 레뷰코퍼레이션(대표 장대규·정연)은 카페24(대표 이재석)와 인플루언서 쇼핑몰 서비스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인플루언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커머스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특히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REVU)’ 간 연동 ▲다양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제공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다변화됨에 따라 고객 접점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10여 년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시장에서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익용 카페24 베트남 센터장은 “국내를 넘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도 탄탄한 플랫폼을 구축해 고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레뷰코퍼레이션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공동 커머스 사업을 기획했다”며 “레뷰코퍼레이션의 인프라를 활용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차세대 커머스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레뷰코퍼레이션은 국내를 포함해 태국과 베트남 등 아시아 6개국에서 고도화된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해 가치를 창출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플랫폼 ‘레뷰’에 기반해 55만명 이상의 국내외 인플루언서 회원과 함께 월평균 7000건 이상의 신규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