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SMB·홈 와이파이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티피링크, SMB·홈 와이파이 시장 공략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8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링크 신제품 세미나 2020’ 개최
다양한 SMB 네트워킹 제품군과 차세대 AX 제품 소개

[데이터넷] 티피링크코리아는 ‘티피링크 신제품 세미나 2020’을 개최하고, SMB 네트워킹 제품군과 차세대 AX 제품 소개를 시작으로 국내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티피링크는 다양한 SMB 네트워킹 제품군과 차세대 AX 제품으로 첨단 와이파이 기술을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국내 고객에 적합한 제품과 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게이밍, 업무, 홈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를 포용할 수 있는 티피링크의 새로운 라인업의 출시 일정도 알렸다.

티피링크코리아 레본(Revon) 지사장은 “티피링크는 2003년 중국 와이파이 제품군 1위를 시작으로 2010년에는 세계 1위의 브랜드로 올라서 현재까지 8년간 1위를 지키고 있다”며 “한국 고객의 만족도 개선을 위해 소호 제품군은 3년 무상 품질을 보증하며, SMB 제품군은 평생 품질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티피링크 브라이언(Brian) 태평양 부사장은 소호 네트워킹 시장에서 와이파이 6와 메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오픈메시(OneMesh0를 통한 네트워크의 효율성에 대해 소개했다.

티피링크 OMADA 시리즈는 802.11ac 웨이브2 MU-MIMO 기술과 전용 고전력 증폭기 및 전용 안테나를 통해 2.4/5GHz 무선 대역에서 탁월한 와이파이 성능과 커버리지를 보장한다. 특히 EAP235-월(Wall)과 EAP225-아웃도어는 실내외 환경의 특성에 맞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EAP235-월은 15mm의 슬림한 설계를 통해 유연한 설치가 가능하고, 4개의 기가비트 포트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PoE도 지원해 전원 케이블 없이 IP 전화기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EAP225-아웃도어는 2개의 무지향성 분리형 안테나로 설계돼 다양한 환경에 따라 다른 안테나를 연결할 수 있다. 또한 802.3af PoE 및 패시브 PoE를 모두 지원하고, 열악한 실외 환경에서 견딜 수 있도록 IP65 등급의 내후성 인크로저를 도입해 방수 및 방진 등에 강점을 갖췄다.

차세대 AX 홈 메시 와이파이를 경험할 수 있는 데코(Deco) X20과 X60은 MU-MIMO, OFDMA 및 1024-QAM을 지원하는 와이파이 6 기반의 홈 메시 와이파이를 통해 적용 범위, 속도 및 총 용량이 크게 향상됐다.

특히 데코 X20과 X60은 티피링크의 최신 AI-메시 기술과 홈케어 프로(Homecare Pro) 기술이 적용됐다. AI-드리븐 메시 기술을 응용한 데코 제품군은 사용 기록, 네트워크 환경, 클라이언트 품질 및 사용자 행동으로부터 자동으로 학습하고 개선해 가정 및 네트워크 환경에 이상적인 메시 와이파이를 제공해 가장 빠른 속도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보안 검색 및 기타 기능을 통합한 홈케어 프로 기능은 최적의 인터넷 경험 제공뿐 아니라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티피링크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네트워킹 트렌드에 맞추는 것은 일시적인 것이 아닌 필수불가결한 요소다”며 “세미나를 통해 제시한 전략과 다양한 신제품들은 최근 트렌드를 분석하고 하나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확인해 심혈을 기울인 결과로, 앞으로도 압도적인 기술력을 통해 와이파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