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지솔루션즈, 세일즈포스 다중채널 메시지 서비스 ‘NAFF’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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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씨지솔루션즈, 세일즈포스 다중채널 메시지 서비스 ‘NAFF’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1.08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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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포스 솔루션서 DB 이동 없이 직접 발송 가능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 이용…국외 번호로 표시되는 발신고객 번호 문제 등 해결

[데이터넷] 서울도시가스그룹의 IT기업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김민용)는 세일즈포스 솔루션에 개발 없이 설치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중채널 메시지 서비스(NAFF)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NAFF는 세일즈포스 애드온 패키지로 클라우드 플랫폼인 세일즈포스 솔루션에서 DB의 이동 없이 직접 발송할 수 있다. NAFF는 메시지 전송비용이 낮은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 이용 요구와 발신고객의 번호가 국외 번호로 표시되는 문제 등을 해결해 달라는 기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세일즈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 고객정보 관리 및 국내 번호로 발신,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알림톡/친구톡) 발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별 개인화 지원(메뉴, 버튼 등), 카카오톡 메시지 템플릿 및 이미지 지원, 카카오톡 발송 실패 시 문자 메시지로 변환해 발송 가능한 재처리 문자 지원, 그 밖에 즉시발송, 일괄예약발송, 개별예약발송 등의 다양한 발송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국내에서 해외로 또는 해외에서 국내로의 메시지 서비스도 가능하며, 기존 이용금액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블록체인, AI 등 첨단기술을 내재하고 있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은 영업, 마케팅, 서비스, 이커머스, 앱 개발 부문 등 모든 고객 접점에서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한다. 또한,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고자 글로벌 환경 및 사회 문제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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