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리서치, SDN 기반 솔루션 ‘아토 액세스’ 조달 우수제품 지정
상태바
아토리서치, SDN 기반 솔루션 ‘아토 액세스’ 조달 우수제품 지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기술력과 안정성 바탕으로 공공 SDN 시장 확대 박차

[데이터넷]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전문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는 자사의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 기반 사용자 네트워크 자동화 제품인 ‘아토 액세스(ATTO ACCESS) v1.0’가 조달 우수제품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아토 액세스(지정번호 2019242)’는 아토리서치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SDN 기술을 탑재한 제품 중 국내 최초로 우수제품으로 지정됐다.

정부대전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우수조달물품 지정증서 수여식에서 아토리서치 박승남 부사장(좌측 두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정부대전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우수조달물품 지정증서 수여식에서 아토리서치 박승남 부사장(좌측 두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제도는 조달물자의 품질향상을 위해 중소기업 및 초기 중견기업이 생산한 제품 중 기술 및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지정된 우수제품은 우선 구매할 수 있도록 관련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 협조 요청할 수 있고, 국가계약법령에 따라 수의계약이 가능하다.

‘아토 액세스’는 다양한 IT업무를 수행해야하는 지자체 정보통신 담당자가 쉽게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최신 네트워크 기술을 활용하면서도 합리적인 예산으로 경제적인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통합 UI를 기반으로 중앙에서 편리하게 네트워크의 자동 설정 및 관리,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정재웅 아토리서치 대표는 “‘아토 액세스’의 조달 우수제품 지정을 통해 제품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고 자부한다”며 “주력 시장인 공공분야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 만큼 특별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영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