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오호 5포트 멀티 충전기 ‘MCL101’ 출시
상태바
가우넷, 오호 5포트 멀티 충전기 ‘MCL101’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스마트 IT 전문 기업 가우넷(대표 이호상)은 IoT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오호(OH-HO)의 110W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멀티 충전기 ‘MCL10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호 MCL101’은 최대 110W 고속 충전(퀵 차지, PD)이 가능하며, 퀵 차지 3.0을 지원하는 4개의 USB-A 포트와 PD 3.0을 지원하는 USB 타입 C 포트 1개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IT 기기들을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오호 MCL101’은 식별이 가능한 지능형 스마트 IC 칩을 탑재해 최적으로 전력을 배분하며, 각종 장치들을 최대 속도로 충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압의 변화에 따른 직관적인 충전 확인이 가능한 LED 인디케이터 표시와 케이블 분리에 유용한유선형의 곡선 마감을 적용해 편의성과 디자인을 극대화했다.

또한 각각의 5포트 개별 안전 보호 회로를 내장하여 합선, 과열, 과충전, 과전류 및 과전압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이상 현상 감지 시 문제의 포트만을 차단하여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게 설계된 안정성 높은 제품이다.

가우넷 관계자는 ”화재의 위험으로부터 다양하게 노출돼 있는 요즈음 안전하고 쉽게 스마트 기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갖췄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