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오디지 평판형 헤드폰 ‘LCD-24 한정판’ 출시
상태바
소리샵, 오디지 평판형 헤드폰 ‘LCD-24 한정판’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1.0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 마그네틱 배열 적용해 왜곡 없고 깨끗한 사운드 제공
1월 3일부터 12일까지 론칭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데이터넷]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오디지(AUDEZE)’의 새로운 평판형 헤드폰 ‘LCD-24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미국의 고급 헤드폰 제조업체인 오디지는 소리의 정확성과 탁월한 사운드로 전 세계의 음향 전문가와 오디오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LCD-24는 오디지의 특허 기술인 평판 자기 기술력을 적용한 LCD 시리즈의 한정판 모델로, LCD-2에서 처음 선보였던 특수 더블 플럭서(Fluxor) 마그네틱 배열을 적용했다. 이 플럭서 기술은 마그넷을 드라이버의 양측에 비대칭으로 배치해 강력한 구동력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공기가 선형적으로 흐르게 해 강력하지만 왜곡 없고 깨끗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0.5마이크론 나노 스케일의 진동판을 사용하여 빠른 임펄스 응답과 함께 더욱 섬세하고 미묘한 사운드를 출력한다. 15옴(Ω)의 낮은 임피던스와 비교적 높은 드라이버 감도를 가지고 있는 LCD-24는 휴대폰과 같은 간단한 휴대용 소스 기기는 물론 대부분의 소스 기기와 쉽게 구동해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설계됐다.

LCD-24의 구성품에는 보증서와 케이스, 은 도금 동선 케이블, 그리고 이어 패드를 관리하기 위한 헝겊과 가죽 관리제가 포함돼 있으며, 주문제작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주문 후 배송까지 약 5주 정도 소요된다.

소리샵 관계자는 “LCD-24는 고급스럽게 춤추는 음선의 헤드폰으로 섬세하고 심도 깊은 선의 울림을 들려주는 제품”이라며 “LCD-4 시리즈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LCD-24의 진가를 접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LCD-24의 소비자 가격은 524만원이며, 소리샵은 제품 론칭 기념으로 1월 3일부터 12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