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2020 차가버섯 연중 최대 이벤트 상품 선봬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2020 차가버섯 연중 최대 이벤트 상품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상태 그대로 가격 30% 할인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2020 경자년을 맞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제품으로 연중 최대 이벤트 구성을 한시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러시아 차가버섯 기술진과 공동연구로 개발된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수입상태 그대로 국내에서 별도의 소분을 거치지 않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연중 최대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분비와 그에 따른 인건비 등에서 판매 가격을 낮추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대용량의 차가버섯을 구입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연중 최대 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이번 제품은 고려인삼바이오에서 판매하고 있는 차가버섯 제품 중 최상급 제품인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이다. 차가100골드프리미엄은 국내 차가버섯 제품 중 차가버섯 핵심 유효성분의 지표인 크로모겐 콤플렉스가 최대치로 함유된 고품질의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려인삼바이오는 후코이단 차가버섯 전문기업답게 몸이 중하신 분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차가버섯은 한국 소비자들의 섭취 형태에 최적화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러시아 전문 기술진들과 공동으로 제품 기획을 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탄생한 제품이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이다”며 “실속 있는 가격에 3개월 이상 섭취할 수 있는 넉넉한 양의 차가버섯으로 2020 경자년을 건강하게 시작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