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창업 부분 워시프렌즈, 2020년 코엑스 박람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셀프빨래방창업 부분 워시프렌즈, 2020년 코엑스 박람회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시프렌즈는 2020년 1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에 셀프빨래방창업 부분으로 참여해 예비창업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워시프렌즈는 국내 500지점, 베트남 약20지점 빨래방을 오픈한 빨래방창업 전문기업으로 국내시장 뿐 아니라 베트남창업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는 빨래방매출에 중요한 부분인 점포개발부터 지점 오픈 후 사후관리까지 셀프빨래방 오픈 준비부터 운영에 관련하여 전체를 아우르는 창업지원을 맡고 있다.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는 휩시(HUEBSCH)·다뉴브(DANUBE)·입소(IPSO) 외 삼성 운동화세탁장비 등 다양한 세탁장비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는 빨래방창업 시장에서 가장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형별 빨래방 견적을 제공하여 창업희망자 각자의 경제상황 및 스타일에 맞는 셀프빨래방 오픈이 가능하며, 세계적인 세탁제조사 해외본사와 협약관계를 맺어 고성능의 기계를 직수입하여 오픈 지점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본사에서 자체개발한 1인·무인운영을 돕는 키오스크는 해당 업체 빨래방을 운영하는 점주들의 매장관리를 더욱 원활하게 돕고 있다. 자체 개발한 키오스크는 기계 자체에서 정산관리, 요금변경, 포인트설정, 회원고객관리, 원격제어 등의 기능을 갖췄다. 기존의 현금 사용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체크카드·NFC기능으로 빨래방 고객에게 편의성이 추가되었으며, 비상시 원격을 통한 경고 방송을 송출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하였다.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측은 “무인시스템을 빨래방에 비치하여 직원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기 때문에, 점주는 매번 매장을 출퇴근할 필요 없이 유동적으로 가능하다. 이러한 점을 메리트로 주부 및 직장인들의 투잡창업으로도 인기 있는 사업이다”고 전했다.

한편,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의 빨래방창업비용 및 2020 코엑스 창업박람회 참관 안내 문의는 대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담당 컨설턴트와의 심층상담과 창업지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