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연말연시 차가버섯 할인·추가적립 특별전 진행
상태바
상락수, 연말연시 차가버섯 할인·추가적립 특별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 농축액으로 만든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제공하는 ‘상락수’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차가버섯 추출분말 전제품 할인 및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제품으로는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진공건조스타 VD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루치스페셜 SD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루치로얄 FD/동결건조 등 인기 제품이 포함된다.

또한 특별한 연말연시 혜택으로 상락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섭취 후,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에 대해 구매액의 2%를 추가로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전에는 홈페이지 내 1만원 즉시 할인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자동 2%가 적립된다.

구매금액의 추가 2%는 상락수 차가버섯 공식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경우에 적립이 가능하며, 사이트 내 후기 게시판에 제품 섭취 등의 구매 후기를 올리면 된다.

상락수 관계자는 “지난 2019년 한 해 동안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고객감사 특별전을 마련했으니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 정부가 승인한 1등급 차가버섯을 주 원료로, 유효성분 함량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수분에 취약한 차가버섯 유효성분의 산화(파괴)를 방지하기 위해 수분함량을 0.1%로 낮췄으며, ISO9001 인증, 유기가공인증, Clean 인증을 받은 한국 내 건조시설에서 상락수만의 특허기술을 이용해 분말화시켜 생산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