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돌비 애트모스로 ‘스타워즈’ 마지막 시리즈 완성
상태바
돌비, 돌비 애트모스로 ‘스타워즈’ 마지막 시리즈 완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국내 돌비 애트모스관 개봉으로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경험 선사

[데이터넷] 글로벌 영상·음향 엔터테인먼트 선도기업 돌비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는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오는 8일 국내 주요 돌비 애트모스 전용관에서 개봉 예정이라고 밝혔다.

돌비 애트모스는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 우퍼 및 천장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수평 음장에 수직 요소를 첨가해 전후좌우상하 전방위로 흐르는 3차원 입체 음향을 구현해 더욱 박진감 넘치고 사실적인 음향효과로 실제 그 상황 속에 있는 것처럼 엔터테인먼트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돌비는 지난 42년간 거듭된 혁신 기술을 통해 총 9편의 스타워즈 시리즈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돌비는 1977년 당시는 생소했던 돌비 스테레오 시스템으로 <스타워즈> 관객들에게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생생한 음향 효과를 제공했다.

스타워즈의 마지막 시리즈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해 스타워즈 제작진의 의도를 그대로 구현하고 관객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8일 개봉하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풍부한 음향효과로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 전용관 및 예매 정보는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주요 영화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