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RTX 2080 수퍼 그래픽카드 증정 ‘인생사진전’ 이벤트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RTX 2080 수퍼 그래픽카드 증정 ‘인생사진전’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갤럭시마이크로시스템즈의 한국지사인 갤럭시코리아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참여 가능한 ‘갤럭시 Ⅹ 퀘이사존 인생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을 맞아 1년간 진행되는 장기 이벤트로 DSLR, 휴대폰 등 기기에 상관없이 직접 촬영해 참여할 수 있다. 매월 주제가 정해지면 그에 맞는 사진을 촬영해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1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개의 수상작을 선정해 최신 고사양 그래픽카드 갤럭스 지포스 RTX 2080 수퍼 더 아트 D6 8GB 그래픽카드를 증정하며, 댓글을 작성한 사용자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제노바 펄사(XANOVA PULSAR) 기계식 키보드와 제모바 멘사(MENSA)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한 직접 촬영한 사진 외에도 게임유저들을 위해 게임스크린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매월 1개의 수상작을 선정해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인생사진전 이벤트와 게임 스크린샷 이벤트의 월별 수상작들을 모아 2020년 12월 오프라인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 스크린샷 이벤트 수상작 중 최고의 작품 1개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며, 인생사진전 수상작 중 최고의 작품 1개를 선정해 해외여행상품권(2인패키지)을 증정한다. 연말 인생사진전 개최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참가는 컴퓨터 하드웨어, 게임 등 취미 활동을 아우른 종합 커뮤니티 사이트인 퀘이사존 이벤트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