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받아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받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1.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도 높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을 일자리창출 부문으로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한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 시상식은 지난 11월 29일 국회 본관에서 진행됐다. 공신력 있는 본 시상식은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공헌 문화 확산과 공동체 삶의 질 향상에 힘쓴 기관 및 개인에게 상을 수여하고 이들의 공로를 공표했다.

성혼 전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해당 시상식에서 여성 일자리를 창출해 우리나라 여성 취업률 증가에 기여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해온 점을 호평 받아 상을 받았다.

수상 기업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을 갖춘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성혼율이 높으며, 남녀회원 성비 50:50을 유지하고 있다. 해당 상류층결혼정보업체는 이번 수상 외에도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대상, 국제비즈니스대상(IBA) 등 여러 공신력 있는 상들을 휩쓸었다.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며, 믿을 수 있는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보인다는 점도 본 결혼정보회사의 장점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성혼을 원하는 모든 남녀를 위한 양질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여성 일자리 창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최근,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박원순 서울시장표창장을 수상하였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다이어리 이벤트’를 열어 미팅파티초대권,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