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커세어,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2.3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RGB LED보다 밝고 전력 소모량 적은 카펠릭스 led 탑재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 적용…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가능

[데이터넷] 커세어(한국지사장 박재천)는 초고속 슬립스트림 무선 기술과 카펠릭스 LED를 갖춘 키보드 ‘커세어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CORSAIR K57 RGB Wireless Gaming Keyboard / 이하 K57 RGB 무선 키보드)’를 국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카펠릭스 RGB LED’를 통해 성능 저하 없이 각 키마다 생생하고 역동적인 RGB 백라이트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카펠릭스 LED’는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4 메모리’에서 첫 선을 보인 바, 기존 LED에 비해 최대 60% 더 밝고, 전력 효율성을 60%가량 더 높였다. RGB 조명을 켜 놓고도 1회 충전 시 최대 35시간의 오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선명한 조명효과를 장시간 즐길 수 있다.

무선의 자유로움도 강점이다.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커세어의 초고속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SLIPSTREAM WIRELESS) 기술을 적용한 첫 키보드이다. 1밀리초(ms) 미만의 놀라운 초저지연 무선 대기시간과 최대 10m(33ft)까지 무선 연결 범위로 책상, 소파 등 사용자가 원하는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의 지능형 주파수 스위치인 ’IFS(Intelligent Frequency Shift)’ 기능을 통해 무선 트래픽이 많을 때도 가장 빠른 채널을 찾아 연결해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한다. 초고속 무선 외에도 USB, 저지연 블루투스를 통해 PC에 추가 연결이 가능, 모바일 기기 및 스마트TV 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할 수 있다.

‘K57 RGB 무선 키보드’는 게이머들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제공한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6개의 매크로 키는 강력한 매크로 및 키 리맵핑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 시 직관적이고 손쉬운 조작을 전하며 전용 볼륨 및 미디어 설정을 통해 게임 중단없이 오디오를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분리 가능한 손목 받침대는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주고, 반응속도가 뛰어난 저소음 키는 게임, 업무를 하는 동안 힘을 들이지 않는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커세어의 강력한 iCUE 소프트웨어로 사용자가 원하는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생동감 넘치고 역동적인 RGB 조명 컨트롤과 정교한 매크로 프로그래밍 및 키 리매핑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