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년 연속 전문직 남성 성혼율 70%대 유지의 비결은?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년 연속 전문직 남성 성혼율 70%대 유지의 비결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3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며 3년 연속 전문직 남성 성혼율 70%대를 3년 연속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자체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2019년도 전문직 남성 성혼율이 71%를 달성하며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70%대 이상의 높은 성혼율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노블레스수현이 분류한 전문직 종류는 의사, 판사, 변호사, 변리사, 회계사, 세무사, 사무관, 전문직 공무원(5급 이상) 총 7개로, 이 중에 ‘의사’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변호사, 세무사가 그 뒤를 잇는다.

아울러 노블레스 수현은 ‘전문직 회원의 높은 비율’이 성혼율 유지 비결로 꼽았다. 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회원직업비율 자료를 살펴보면 남성 1위는 의사, 2위는 대기업 종사자, 3위는 변호사고 여성 1위는 대기업 종사자, 2위는 교사, 3위는 사업가 순을 보이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특히 올해 남성 전문직 회원이 직전 2년 대비 3.3배 증가함에 따라 전체 회원 중 남성 전문직 회원 비중이 커졌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아울러 해당 결혼정보업체의 경쟁력 중 하나인 감성매칭서비스는 국가에서 인정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기존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한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실제 커플매니저들의 회의를 통한 정성적 코웍 매칭을 의미한다.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남녀 회원의 성향, 성격, 결혼 가치관, 가족관계, 종교, 직업, 사회경제적 환경 등을 포괄적으로 고려하여 매칭을 도와주고 있기 때문에 회원들의 매칭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실제 노블레스 수현 회원의 미팅 만족도는 95%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노블레스수현은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1월 다이어리 이벤트’, ‘신년맞이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